아고아고~몇달 놀다가 일하니까
온몸 구석구석~안 아픈데가 없고이~
이소리는 영덕 어느한구석 동네에서
피데기오징어 만든다꼬 낑낑~거리는
둥글~둥굴 살아가는 아짐에 소리랍니다ㅋㅇㅋ
온몸 구석구석~안 아픈데가 없고이~
이소리는 영덕 어느한구석 동네에서
피데기오징어 만든다꼬 낑낑~거리는
둥글~둥굴 살아가는 아짐에 소리랍니다ㅋㅇㅋ
이눔에 피데기오징어 만들기는 잔일이
우찌나 많은지 그래도 맛나다는 말 들을
때면 힘이 막~넘쳐난다는~ㅎㅎ
일차로 말린 싱싱한 피데기오징어 요때는
반건조오징어라고 보시면되겠쪄
이제부터 큰일이 남아있쪄 한마리 한마리
선별해가며 뽀게 매만져 다시 이차로
좀 더 말려야 한답니당
요로코롬 2차로 말린 피데기오징어
흠마 저걸~언제 다노 저만큼 담긴게
몇통이나 되니 헐^^
한사람은 옆에서 박스 작업하고 한사람은
피데기오징어축내야되고 한사람은
피데기오징어 말려 놓은거 걷기
마지막단계 반건조오징어 피데기오징어
축~만들기 앗이젠 다 해간다~~ㅎ
근디 파도 날씨 풀리면 또 해야되그
날씨땜시 배 안나가고 집에있을때 박스 택포담당은
울 신랑 흐미~잘한다 해 내 신랑이지만
박스포장 하나는 정말 최고랍니당..
박스포장 하나는 정말 최고랍니당..
택배 가는중에 혹여나 택배아지아들이
택배박스를 휘휙~날려 스뿌셔버릴까봐
꼼꼼하니 잘도허넹 동그라미10개200점ㅎㅎ ㅎ
생물오징어로 맛나 말린 피데기오징어
반건조오징어 바로잡아 만든거라
짠맛도없고 최고랍니당
궁금하신게 계시다면
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무쟈게
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무쟈게
반가워라 한답니데이~샤방샤방~
오늘하루도 행복한
하루되시고 저는 이제그만 일하로
물러간답니다ㅎ.ㅎ
하루되시고 저는 이제그만 일하로
물러간답니다ㅎ.ㅎ
<맛나는쉼터의 모든사진과 글의 저작권은 영덕대게태흥에있습니다>
'싱싱한오징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전국으로 주인 찾아갈 싱싱하고 맛나는 피데기오징어 반건조오징어예효^^ (0) | 2014.10.31 |
|---|---|
| 피데기오징어 만든다꼬 열심히~맛나는 반건조오징어람댜 (0) | 2014.10.30 |
| 반건조오징어 피데기오징어 만들기 시작했어효 (0) | 2014.10.06 |
| 2014년 올 가을 피데기오징어이벤트는 ? (0) | 2014.09.14 |
| 피데기오징어 작은건 품절이래효 영덕대게 조업 시작했답니데이~ (0) | 2013.12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