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덕대게태흥 피데기오징어는 바닷가 자연바람 해풍에
적당하니 딱~먹기좋게 말린 싱싱한 피데기오징어랍니다
 

 

반건조오징어 사셨다가 물이 축축~흐른
다고 싫다고 하시는분들도
너무 말라서 씹기힘들다 하시는분들도
누구나 맛나게 즐겨 드실수있는 피데기오징어

 

요~몇칠 바람이 많이 불어 오징어가
우찌나 잘 마르든지 좋댜~좋아~
바로 잡아온 싱싱한 오징어로 말린거라
연하면서 쫄깃하니 맛도 끝내주졍ㅎ.ㅎ

 

 

바다자연 바람에 먹기좋게 잘~말린
오징어는 하나하나 다시 이뽀게 손질해서
축을 낸답니다

 

 

이렇게 하나하나 정성들여 만들은 피데기
오징어를 한축20마리씩 보기좋게 끈 묶음을 하고
비닐포장을 하졍

 

 

비닐포장을 다 끝난 피데기오징어는
여기저기 전국여행을 떠난답니다~흐미~근디 우찌~피데기가
 

나보나 팔자가 더 좋은것같노~ㅋㅋ

 

우린 이제부터 5월달까지는 바빠서
놀러도 한번 못 갈낀디 야들은~대구고
서울이고 안가는데가 없이 전국으로
구경가니까 좋것다요ㅎㅎ

 


한마리 구워 시식해보기 판매 들어가기전에

맛있나 없나 시식해보는건 필수조건이졍

오징어 잡아와서 피데기오징어 만들고

 판매들어가기전에 꼭~해보는 시식~

 

내입에 맛없음 남에게도 맛없기에 팔고나서도
신경이 써여 팔수가 없다는ㅠ 
아무래도 나 장사꾼 아니지싶오라 끙~

 

 

요로코롬 맛나는 피데기오징어 가격은~
한축20마리

♥25000 ♥35000 ♥45000 ♥50000♥60000
반건조오징어 피데기오징어 영덕대게등
을 구입하실때 키로수를 물어보시는 분들
이 계시는디 키로수를 묻지말아
주시와요ㅎㅎ

왜냐? 반건조오징어 피데기오징어는
물이 축축하니 많을수록 키로수가
많이나가고 대게는 몸통에 물이차도
키로수가 많이 나간다는 진실이 있쪄ㅋ.ㅎ

주문하실때 딱한마디 얼마짜리 맛나고
싱싱한 좋은물건으로 보내주세요
요 한마디만하면 만사~OK람댜
그 다음부터 파는분 양심이 맡겨야겠쪄^^
 

 

영덕대게태흥 카페
http://cafe.naver.com/a2994

 주문예약이나 궁금한 문의는?
 연락망중 아무거나 맘 편하신대로
콕~찝어 띠링~띠링~주시면 되효^^ 

 



영덕대게태흥 피데기오징어는 공장처럼

대량의 오징어를 기계로 건조시키는게 아니고
직접잡은 오징어를 바다의 자연바람으로
하나~하나~정성들여 손질하고 말리는거라

예약주문이 많고 바다날씨따라 말리는 시간이 
 필요할때도있어니 미리 주문예약 접수해주시면

빠름~빠름~최대한 빨리 배송해드린답니다*^^*

<푸른삶에맛나는쉼터의 모든사진과 글의 저작권은 영덕대게태흥에 있습니다>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