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도 랑이랑 오손도손 모디서 피데기오징어

반건조오징어 만들기 돌입ㅋ
낼까지 주문물량 맞출라면 쉬지않고 움직여야
된다는 ㅠ아공~빨리빨리 해야되겠쪄

 

 

 
대자랑 특대자람댜 손질해서 반쯤 말려 이삐게
손질 할꺼랍니다 보기좋게 이삐게ㅋ.ㅎ

 

 
파품이 있나없나 하나하나~검사해가며 말리기 쉽게
쭉쭉~당김서 모양 만들어주고
 

 

 
열심히 오징어 손질하는 영덕대게태흥 사장님
우찌나 꼼꼼하니 잘 하는지 역시 울랑 최고여~ㅎ.ㅎ
 

 

 
사진옆 귀퉁이에 스티커그림 넣은건 그부분에 술병들이
좀 많아서 스티커로 사뿐하게 가려줬답니다ㅋ피데기오징어
만들기에만 열중하고 있는 영덕대게태흥 사장님
오징어만 보지말고 나도 좀 봐주소ㅋㄷ
 

 

 
잘한다 잘해 피데기 만드는 저 손좀보소
오늘 저녁에는 수고한다꼬 맛난거라도 해줘야것넹
ㅎ맛나게 이뽀게 상품화 되고 있는 피데기오징어
 

 

 
아침부터 작업했건만 밤10시나 되서 끝이났다는 윽~
손질한 피데기오징어 반건조오징어는
이제 다시 한번더 말리고 나면 작업종료된답니다

슝~슝~불어오는 바닷가 자연바람에 맛나게
만들어져 가는 피데기오징어 일명 반건조오징어

주문예약은 전화 문자 카톡a0795 카페중
맘에 드시는걸로 콕~찝어 문의주시면 되효^^
 

 


영덕대게태흥 카페. http://cafe.naver.com/a2994
 
 
 
푸른삶에맛나는쉼터의 모든사진과 글의 저작권은
영덕대게태흥에 있습니다

+ Recent posts